2019년 9월 30일 시원한 가을바람이 불고, 날씨도 마음도 맑았던 월요일~! 어울림 프로그램에서는 서울숲으로 가을소풍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가을소풍의 테마는 '함께하는 운동회' 입니다.
가장 먼저 '나도 포토아티스트'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 자유사진, 친구들의 사진을 촬영하여 사진 콘테스트에 참가하는 프로그램인데요~!
너도나도 적극적으로 친구들의 사진을 촬영해주었습니다. 많이 친해진 우리 친구들! ^^
포토아티스트 시간이 끝난 뒤 맛있는 간식을 먹고 드디어 '미션 운동회' 가 진행되었습니다.
첫번째로 '도전~ 우리는 하나' 미션이 진행되었습니다. 림보, 훌라후프 통과, 비눗방울 불기 등을 통과하여 모두 6분안에 결승점에 들어오는 미션이였는데요!
우리 친구들 모두 하나가 되어 첫번째 미션을 무사히 성공하였습니다.
두번째는 풍선게임이 진행되었습니다. 서로 꼭 안은 상태에서 반환점을 돌아 무사히 풍선을 옮기는 게임인데요~!
풍선을 떨어뜨리지 않고 결승점에 도착해야하는 게임이라 난이도가 있는 게임이지만, 우리 친구들의 훌륭한 협동력으로 미션을 성공하였습니다!
세번째 미션은 '도전~! 꼬마야 꼬마야' 입니다. 어울림 친구들 각자 목표로 하는 줄넘기 횟수를 정한 뒤 줄을 넘어보았습니다.
각자 가능한 횟수만큼 폴짝~폴짝! 줄을 잘 통과하였습니다! 유연한 우리 친구들~!
마지막 미션은 '날아라 종이비행기' 입니다. 구름 전지사이로 6개의 비행기가 동시에 통과하는 미션인데요~!
처음에 실패도 있었지만 몇번의 도전 끝에!! 6개의 비행기가 모두 통과되었습니다!! 야호~! 신나게 날아가는 비행기! 날아라~ 날아라!
우리 어울림 친구들~♡ 오늘 마음껏 뛰어놀았던 것처럼 앞으로도 지금처럼 건강하고 씩씩하게 성장하길 바랍니다.
어울림 프로그램은 이제 5~6회기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성실하게 프로그램에 참여해준 어울림 가족분들 너무 고맙습니다.
11월 말에는 어울림 프로그램 수료식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후기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