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5월, 포근한 봄을 맞아 ‘우리 가족 행복 나들이’ 야외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
서울·경기, 대구·경북, 광주·호남, 부산·경남 지역별로 진행된 야외체험에는 총 54가족, 162명이 함께 했는데요,
지금부터 지역별 야외체험 현장을 소개합니다.
서울경인 야외체험 : 2016년 4월 20일 (수)
서울경인 지역의 17가족, 52명의 소아암 가족들이 모여 경기도 안성의 안성팜랜드에 다녀왔습니다.
어느덧 3년째 안성팜랜드에서 매년 새로운 가족들과 함께 봄을 맞이하고 있는데요,
오전에는 클레이 쿠키를 만들며 솜씨를 뽐내고 오후에는 가축농장의 다양한 가축들을 만나 먹이를 주고 트랙터마차와 단체자전거를 타며 넓은 야외를 즐겼습니다.
오후에 보슬비가 내리면서 당황하기도 했지만, 어느 때보다 신난 우리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은 활기찬 시간이었습니다. 내년에는 더 많은 가족들과 함께 더 화창한 봄을 맞이할 수 있길 바래봅니다.
광주호남 야외체험 : 2016년 5월 13일 (금)
광주호남 지역은 12가족, 39명의 소아암 가족들이 여수 해상케이블카와 아쿠아플라넷 여수에 다녀왔습니다.
해상케이블카 아래 아름다운 바다 풍경을 즐기고 아쿠아플라넷의 다양한 해양생물을 관람했습니다.
파란 바다와 아쿠아리움에서 우리 아이들의 미소가 어찌나 푸르게 빛나는지 가족과 함께하는 모습이 참 행복해 보이는 날이었습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소중한 추억이 우리 아이들의 긴 치료기간에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대구경북 야외체험 : 2016년 5월 13일(금)
대구경북 지역은 11가족, 31명의 소아암 가족들이 활기찬 봄을 맞아 부산을 다녀왔습니다.
맛있기로 소문난 부산의 명물, 어묵 만들기로 시작된 야외체험은 뜨거운 햇살을 피해 시원한 아쿠아리움 관람으로 이어졌습니다.
광주호남 지역의 가족들과 같은 날 다른 지역의 아쿠아리움을 방문했는데요, 각종 해양생물을 구경하는 우리 아이들의 반짝이는 눈망울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다양한 해양생물이 우리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흥미진진한 시간이었습니다.
부산경남 야외체험 : 2016년 5월 27일(금)
부산경남 지역의 14가족, 40명의 소아암 가족들은 ‘기차 타고 힐링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최근 개장한 김해가야테마파크와 낙동강레일바이크를 우리 가족들이 먼저 체험해보았는데요, 기차길 위에서 가족들과 함께 레일바이크를 타고 산딸기와인동굴을 관람했습니다.
가야테마파크에서는 우리나라의 철기 문화도 체험하고 자유놀이터에서 마음껏 뛰노는 신나는 시간이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경험이 우리 아이들과 가족들에게 선물 같은 기쁜 시간이었길 바래봅니다.
2016년 지역별 야외체험, 어떠셨나요 ?
야외체험은 내년에도 계속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