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아이유 갤러리에서 5월 16일, 아이유의 스물여섯 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헌혈증 126매를 전달했습니다.
아이유 갤러리는 지난 2014년부터 매년 생일에 맞춰 회원들과 함께 헌혈증을 기부하고 있으며, 이번에 전달된 126매를 포함하여 현재까지 총 헌혈증 530매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하였습니다.
기부를 진행한 담당자는 “매년 아이유의 특별한 날을 기념하여 팬들과 함께 헌혈증을 기부하고 있는 데, 26살 생일에 맞춰 올해는 126매를 모았다."라며 "오랜시간 팬들에게 보여 준 아이유의 착한 마음씨를 본받고자 열심히 모은 헌혈증을 지원 받게 될 어린이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한다."라고 기부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서는 기념일인 5월 16일에 맞춰 ‘디시인사이드 아이유 갤러리’의 이름으로 기부증서를 발급하였으며, 기부증서에는 ‘아이유를 향한 사랑의 마음을 모아 백혈병 환아들의 건강을 기원합니다.’라는 기념 메시지가 담겼습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여 소아암 어린이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해 준 ‘디시인사이드 아이유 갤러리’와 기부의 계기가 되어준 ‘아이유’에게 이 자리를 통해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합니다.
tvN '나의 아저씨'에서 차가운 현실을 온몸으로 버티는 거친 여자 '이지안' 역을 훌륭하게 소화하여 팬들에게 많은 찬사를 받은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은 오늘 16일 서울에서 생일 팬미팅 '나의 이지은'을 개최하고 팬들과 함께 '나의 아저씨'를 관람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