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팬페이지 ‘박손(Park.son)’과 'HayoungStar.hk'에서 7월 19일, 에이핑크 오하영의 스물세 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후원금 230,000원을 전달했습니다.
전달받은 기부금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아암 어린이에게 지원됩니다.
기부를 진행한 담당자는 ‘지난 데뷔 7주년 기념 기부에 이어 다시 한번 홍콩판다의 마음을 모아 하영이의 생일을 기념하여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기부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서는 기념일인 7월 19일에 맞춰 ‘에이핑크 오하영’의 이름으로 기부증서를 발급했으며, 기부증서에는 ‘우리 하나 밖에 없는 하영이 태어나줘서 고맙다.’라는 팬들의 기념 메시지가 담겨 의미를 더했습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여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관심을 사랑을 보내주신 ‘박손(Park.son)&HayoungStar.hk'와 기부의 계기가 되어준 ‘에이핑크 오하영’에게 이 자리를 통해 다시 한 번 감사를 전합니다.
오하영이 속한 그룹 에이핑크는 지난 17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는 에이핑크가 '1도 없어'로 1위를 차지하며 음악 방송 5관왕을 기록하는 등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