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팬클럽 아미에서 9월 6일, LOVE YOURSELF 結 ‘Answer’ 앨범 발매를 기념하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앨범 200매를 전달했습니다.
전달받은 앨범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선물로 전달될 예정입니다.
기부를 진행한 담당자는 “나를 사랑하고, 그 사랑을 다른 이들과 나누며, 더 넓은 세상을 향해 진정한 의미의 사랑을 전하자는 방탄소년단의 메세지처럼 소아암과 싸우는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사랑을 전하고 싶었다."라고 기부 계기를 전했습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서는 ‘방탄소년단 팬클럽 아미’의 이름으로 기부증서를 발급하였으며, 증서에는 ‘방탄소년단 LOVE YOURSELF 시리즈의 마지막 앨범, 結 'Answer' 발매를 맞아, 방탄소년단의 음악이 소중한 곳에 쓰이길 원하여 기부하게 되었습니다. 이 앨범이 아이들에게 잘 전달되어 기쁨과 희망이 되기를 바랍니다.’라는 팬들의 기념 메시지가 담겼습니다.
이 밖에도 방탄소년단 팬클럽 아미에서는 소아암 인식개선 캠페인 '희망별빛'의 일환으로 진행된 응원 댓글 이벤트에도 적극 참여하며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사랑을 나누고 있습니다.
특별한 앨범 발매를 기념하여 소아암 어린이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해 준 ‘방탄소년단 팬클럽 아미’와 기부의 계기가 되어준 ‘방탄소년단’에게 이 자리를 통해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합니다!
※ 선물로 필요한 앨범은 모두 확보된 상황으로 추가적인 앨범 기부는 더 필요한 곳으로 전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