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강인 팬연합에서 1월 17일, 슈퍼주니어 강인의 서른다섯 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후원금을 전달했습니다.
전달받은 후원금은 기부자의 요청에 따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아암 치료비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지원됩니다.
기부를 진행한 담당자는 “올해도 다시 한번 강인의 생일을 기념하여, 해외 각 나라의 팬들과 함께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을 위한 기부를 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했습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서는 기념일인 1월 17일에 맞춰 '강인(KangIn)김영운’의 이름으로 기부증서를 발급했으며, 증서에는 ‘35번째 생일 축하해요. 언제나 당신의 앞길이 환하길 응원해.’라는 기념 메시지가 담겼습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여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해준 ‘에콰도르 Ecuador ELF, MxCamomiles Mexico 멕시코, MexCamomiles Mexico 멕시코, 슈퍼주니어 튀니지 tunisian 팬베이스, 이집트 ELF SJ Egyptian ELF, 알제리 ELF Algerian ELF, HATO Argentina 아르헨티나, Super ELP Colimbia 콜롬비아, 슈퍼주니어 page Osaka, SJ Colombia U, FeCol, Blue Word Colombia ELF.’에게 이 자리를 통해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