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아동 학습지원 사업"이 1년여의 대장정을 마무리 했습니다.
치료로 인해 멈췄던 공부를 새로 시작하여 12개월이란 긴 시간동안 열심히 노력해준 환아들과 부모님들께 박수를 보냅니다!! "짝짝짝!!! ^^"
아동 학습지원 사업은 소아암 어린이의 학습습관 개선 및 학습능력 향상을 돕기 위한 지원입니다.
장기간의 치료과정으로 학습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아암 어린이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재단에서 2008년부터 꾸준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2022년 올해는 작년보다 10명의 선정자를 더 선발하여 60명의 선정자가 새로운 학습을 시작하였습니다.
새로운 시작!! "2022년 아동 학습지원 사업"에 참여한 60명의 소아암 친구들에게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
[2021 아동 학습지원 참가 보호자 후기]
"작년 코로나19로 인해 소아암 환아와 가족들은 어느 해 보다 힘든 시간을 보내야 했습니다. 더욱이 첫 초등학교의 입학을 기대했던 아이에게는 더욱 안타까움이 있었습니다. 항암과 치료로 인해 유치원 생활의 결손과 코로나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초등1학년 과정의 부족함은 학습적인 부분에서 남들과 차이가 났습니다. 그러던 중 학습지원을 받게 되어 올해 1월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학습지를 하면서 부족했던 한글이 잡히고 수학 연산에 자신감이 붙기 시작했습니다. 항상 우리 소아암 환아와 가족들에게 실질적인 힘이 되고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코로나로 인해 유치원 결석도 많았는데 학습지원이 아이에게 많은 도움이 됐어요. 정말 숫자 1도 못쓰던 아이가... 많이 발전해서 숫자뿐만 아니라 이름도 예쁘게 쓰고 있습니다. 이제는 유치원 반 친구들만큼 글씨도 숫자도 잘 따라가고 있답니다. 아이가 즐겁게 공부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
"학교가기전이고 아팠던 아이라 발달이 늦어 걱정 했는데 계속된 학습지 복습을 해서 그런지 지금은 한글을 제법 쓰고 읽을 줄 압니다 그리고 산수 숫자 세는 것도 많이 나아졌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패드를 좋아하지 않았는데 치료센터에서 어떤 엄마가 추천 해 주신게 학습지였는데 다행히 재단에서 구몬학습지를 지원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전 만족이라 지원해주셨던 기간 이후에도 계속 이어나갈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
"개인적으로 너무 도움이 된 사업입니다. 놀이식으로 공부하니 습득도 빠르고 무엇보다 숫자, 한글에 관심이 많아졌어요. 집중해서 30분 수업하는 것도 신기하고, 매주 몇 단어 기억해서 읽을 수 있는 것도 신기합니다. 아이도 선생님 방문 때마다 반기고 좋아하니 더 만족스러웠습니다."